이발기는 전자 제품이므로 물 세척은 불가합니다.(날 포함)
침수로 인한 AS는 거부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스마트케어(NX2000)는 방수 이발기이므로 물 세척을 하셔도 무방합니다.
이발기는 전자 제품이므로 물 세척은 불가합니다.(날 포함)
침수로 인한 AS는 거부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스마트케어(NX2000)는 방수 이발기이므로 물 세척을 하셔도 무방합니다.
날 발열은 날이 좌우로 움직일 때 생기는 마찰에 의해 발생됩니다. 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미용 전후 오일칠은 필수이며,
장시간 연속 사용 시 발열을 동반한 모터 과부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사용 중간마다 2~5분 작동을 멈춘 후 다시 사용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1. 오일칠 부족으로 인한 날 마모의 경우
- 날에 오일칠이 부족한 경우 날에 마모가 생기며, 이는 모터 과부하까지 초래하여 움직임 둔화 및 절삭력 감소를 유발합니다.
2. 외부적인 요소로 인한 날 파손 및 손상된 경우
- 보관 방법이 잘못된 경우 습기로 인한 날 부식 또는, 낙하 등 물리적인 충격에 의한 파손 및 손상으로 인해 절삭력이 감소될 수 있습니다.
3. 잘못된 미용 방법에 의한 경우
- 미용 시 목욕과 충분한 빗질로 엉킨 털을 풀어준 후 정확한 방법으로 미용을 하셔야 합니다. 미용 방법은 닉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사용 전 오일칠을 필히 해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오일칠 사용 방법은 구매 시 동봉 된 설명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2. 사용 후 제품에 동봉된 청소 솔을 이용하여 제품 안쪽과 날 부분에 끼어있는 털을 깔끔하게 청소하여 오일칠 후 보관하여야 합니다.
현금영수증 신청은 현금성 거래(계좌이체, 에스크로 등) 주문 중에 실시간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이 완료된 후에도 현금영수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라주십시오.
1. 마이페이지로 이동하여 주문내역을 조회합니다.
2. 조회된 주문번호를 클릭합니다.
3. 하단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현금영수증은 발행 후 2~3일 내에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분취소나 반품이 이루어진 경우 자동으로 전체 금액의 발행이 취소되므로,
이후에 부분취소나 반품이 완료된 후에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재발행하여야 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에 어려움이 있거나 확인이 필요한 경우, 닉센 고객센터 1577-9287 또는 톡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까지 신청하셔야만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자세한 교환/반품 처리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닉센 고객센터 1577-9287 로 전화하거나 상담게시판을 통해 반품 접수를 해주세요.
CJ 대한통운 택배로 닉센에서 회수 접수를 하면 2-3일 이내(주말/공휴일 제외)에 택배 기사가 연락을 드립니다.
*자세한 수거 시간 및 위치를 말씀해주세요.
2. 기사가 방문하기 전에 상품을 박스로 포장해두시고 기사가 방문 시에 전달해주세요.
교환/반품 택배비는 분실의 우려가 있어 절대 동봉하지 않습니다.
3. 모든 교환 및 반품은 미개봉 상태(사이즈 실착 확인을 위해 개봉한 하네스 제외)에 한해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상품이 오염되지 않도록 처음 포장 상태 그대로 포장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포장상태 불량으로 배송 중 상품이 오염되었을 경우에는 처리가 불가합니다.
4. 부득이하게 지정 택배사가 아닌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꼭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타 택배 이용 시 발생하는 추가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주문자명과 연락처가 주문 내역과 일치하여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닉센에서 제공한 정보와
다른 경우에는 반품비를 부담하지 않고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매자의 단순 변심인 경우에는 실 결제금액이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준에 미달할 경우,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반품 비용이 발생합니다.
상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된 경우에는 닉센에서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단, 상품 불량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등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닉센 고객센터 1577-9287, 상담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 즉시 환불 처리됩니다.
구매 취소 후, 결제 수단 별 환불 시점은 각 결제 기관에서 평균적으로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신용카드: 영업일 기준 3일~5일 이내에 카드사 승인 취소가 이루어집니다.
체크카드: 영업일 기준 3일5일 이내에 결제 계좌로 자동 입금됩니다.
(단, 부분 취소, 포인트 결제, 청구할인 등의 프로모션 거래, 90일 이상 경과 거래, 고액 체크카드 결제 주문의 경우 영업일 57일 내 환불됩니다)
휴대폰 결제: 영업일 기준 2일 내에 한도가 복구됩니다.
(단,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른 경우, 휴대폰 해약 등으로 승인 취소가 불가피한 경우, 부분 취소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 안내를 통해 등록된 환불 계좌로 환불됩니다.)
가상 계좌, 무통장 입금: 등록된 환불 계좌로 영업일 기준 2~5일 내에 환불됩니다.
일반적으로 최초 접수부터 처리 완료까지는 일반적으로 4~5일이 소요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일시적으로 교환 및 반품 입고량이 많은 경우,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 상품의 경우, 새로운 주문 상품과 함께 교환 승인 및 회수 완료 이후 배송 준비 기간이 소요됩니다.
반품 처리는 반품 승인 후 고객 정보가 일치하는 건에 대해서는 반품 상품 입고 후 1~2일 내에 환불이 완료됩니다.
그러나 환불 정보가 정확하지 않거나 미기재된 경우, 고객님께 유선 연락을 한 후 연락이 안되는 경우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연락이 안 될 시 환불 보류 상태로 고객님의 연락을 기다리게 됩니다.
※ 환불 완료가 4~5일 내로 이뤄지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청약철회를 원하시는 경우 닉센 고객센터 1577-9287,
홈페이지 상담게시판에 반품 접수를 해주시면 수거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반품 상품이 도착 후 자체 검수가 완료되면 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다만,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제품은 개봉되지 않은 새 상품 상태일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하며,
사용하신 제품은 단순변심 또는 사용감 불만족으로 인한 반품이 불가하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은 입금 전, 상품 준비 중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자사 홈페이지 주문건 기준으로 취소 가능한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일 오후 1시 30분 이후 ~ 평일 오전 9시 30분 이전 결제 완료 건: 오전 9시 30분까지 주문 취소 가능
평일 오전 9시 30분 이후 ~ 평일 오후 1시 30분 이전 결제 완료 건: 오후 1시 30분까지 주문 취소 가능
예시: 19일 오후 18시 주문 건을 20일 오전 11시에 취소 요청 시, 취소 처리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요청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1. 구매내역을 통해 직접 주문 취소 요청
2. Q&A 게시판 내 문의글을 통해 주문 취소 요청
3. 고객센터 1577-9287 를 통해 주문 취소 요청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주문 건의 경우, 빠른 배송을 위해 실시간으로
출고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출고 이후에는 취소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최초 주문 시에 신중히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은 입금 전, 상품 준비 중, 배송 준비 중 단계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및 변경 가능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일 오후 1시 이후 ~ 평일 오전 9시 30분 이전 결제 완료 건: 오전 9시 30분까지 주문 취소 및 변경 가능
평일 오전 9시 30분 이후 ~ 평일 오후 1시 30분 이전 결제 완료 건: 오후 1시 30분까지 주문 취소 및 변경 가능
예시: 19일 오후 18시 주문 건을 20일 오전 11시에 변경 요청 시, 변경 불가합니다.
주문 변경 요청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1. 구매내역을 통해 직접 변경 요청
2. 상담게시판 내 문의글을 통해 변경 희망하시는 주소지(또는 연락처) 작성 후 변경 요청
3. 고객센터 1577-9287 를 통해 변경 요청
주문 상태가 '배송 준비 중'으로 확인되어도 이미 출고 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주소지 변경이 어려우니, 최초 주문 당시에 정확한 주소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죄송하게도 주문 시스템 및 결제 과정 상 제품 추가 또는 수량 변경 등을 도와드리기 어려워
최초 주문건 전체를 취소 요청해 주신 뒤,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 가능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일 오후 1시 이후 ~ 평일 오전 9시 30분 이전 결제 완료 건: 오전 9시 30분까지 주문 취소 가능
평일 오전 9시 30분 이후 ~ 평일 오후 1시 30분 이전 결제 완료 건: 오후 1시 30분까지 주문 취소 가능
예시: 19일 오후 18시 주문 건을 20일 오전 11시에 취소 요청 시, 취소 처리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요청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1. 구매내역을 통해 직접 주문 취소 요청
2. 상담게시판 내 문의글을 통해 주문 취소 요청
3. 고객센터 1577-9287 를 통해 주문 취소 요청
주문 상태가 '배송 준비 중'으로 확인되어도 이미 출고 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주문 변경이 어려우니, 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히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메시지란은 배송 시에 택배 기사님들이 참고할 수 있는 메시지를 남기는 부분입니다.
고객님의 배송 전 상품 옵션, 주소, 연락처 등의 변경은 출고 시간 이전에
고객센터 1577-9287, 홈페이지 상담게시판에 요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변경은 제품 출고 전인 오전 10시 또는 오후 1시 이전에만 가능합니다.